성공하는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0 0
Read Time:1 Minute, 58 Second

기업가로 막 시작했든 수십 년 동안 자신의 사업을 운영해 왔든 관계없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팀 활동의 토대를 마련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정의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개발합니다.

  1. 비즈니스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설정합니다(야망을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를 통해 팀 전체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2.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용 가능한 일정 내에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너무 많은 일을 너무 빨리 하려고 하면 실패와 자원 낭비로 이어질 뿐입니다.
  3.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회사 내의 모든 부서에 대한 일정 및 할당을 포함하는 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만듭니다.
  4. 최고의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최고의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비즈니스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쟁 우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이익을 창출하고 회사의 주주와 경영진에게 평균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로부터 최대의 이익을 볼 수 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특정 시장이나 틈새 시장을 목표로 삼는 것은 회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틈새 초점을 자산으로 사용하여 특정 분야 내에서 차별화하고 성장합니다.

  1. 경쟁사의 비즈니스 모델 및 제품/서비스에 대한 통찰력 확보. 비즈니스 전략 계획을 세울 때 경쟁자가 누구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아는 것은 누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그리고 그들의 시장 부문을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행동 계획을 세우기 전에 이 연습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경쟁자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과 전술을 만들어 경쟁자보다 한 수 앞선다.

독창적인 브랜딩,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또는 경쟁력 있는 가격 수준 설정을 의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을 차별화하고 경쟁업체의 유사한 제품에 비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식별하십시오.

  1. 경쟁에서 이기는 방법 결정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효과적인 접근 방식 중 하나는 현재 제공되는 제품을 연구하고 그들이 잘하고 있는 일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시장 조사 방법 중에서도 고객 조사 또는 포커스 그룹 수행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성공을 위한 효과적인 척도를 선택하십시오. 뛰어난 기업은 고객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우선 순위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조치를 선택하는 데 능숙합니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이러한 균형을 찾고 실험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지속적인 성공에 필수적임이 입증되어야 합니다.
  3. 필요에 따라 적응하고 필요할 때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방적이고 적응력이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더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하고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성공에 대한 위협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어야 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