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가치를 높이는 5가지 DIY 주택 개조 프로젝트

0 0
Read Time:1 Minute, 37 Second

집을 팔려고 하든 단순히 집을 집처럼 보이게 하려고 하든 상관없이 DIY 프로젝트는 가치와 매력을 모두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은 비교적 저렴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3 – 벽 페인트 집의 가치를 높이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벽을 산뜻하고 중성적인 색조로 칠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공간이 통일되고 눈에 잘 띄며 더 많은 잠재 구매자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교체 창 설치
오래되고 낡은 창문을 교체하는 것은 가정에서 에너지 효율성과 연석 매력을 모두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새 창문은 여름 폭염 동안 집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겨울 동안 찬 바람으로부터 집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집을 팔 때 배당금을 지불하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프로젝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1. 뒷마당 조경
    조경은 뒷마당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 질감 및 깊이를 추가하여 잠재적인 구매자를 끌어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야외 생활 공간을 개선하고 재판매 가치를 주변 환경에 따라 약 5-12% 증가시킵니다.
  2. 차고 문 업그레이드
    현대적인 패널을 추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의 약 95%를 회수할 수 있으므로 주택 소유자에게 부동산 가치를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보다 세련된 금속 또는 목재 차고 문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외부 사이딩 교체
    집의 사이딩을 다시 마무리하면 전체 외관을 향상시키고 재판매 가치를 최대 85%까지 높일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홈 사이딩을 다시 마무리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예산과 원하는 모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4. 화덕 설치
    뒷마당이 휴식과 휴식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화덕을 추가하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가족과 친구들이 야외에서 함께 모일 수 있는 아늑한 장소를 제공하는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 사이에서 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집 청소
    더럽거나 지저분한 집은 외관에 망설이는 구매자를 설득하여 뜨거운 부동산 시장에서 구매를 재고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판매할 때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판매를 위해 리스팅하기 전에 위에서 아래로 그리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청소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6. 캐비닛 손잡이 교체 낡거나 낡은 손잡이가 있는 주방은 집을 금방 낡고 구식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하드웨어로 업데이트하면 미학을 즉시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단 몇 분 만에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므로 외관이 크게 바뀌고 전체 주택 외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