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편안한 스파 데이를 만드는 방법

0 0
Read Time:1 Minute, 47 Second

스트레스를 받거나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하다면 재충전과 재충전을 위해 재택 스파 데이가 꼭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가꾸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경험으로 선물하는 것부터 집에서 이 편안한 오아시스를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1. 재택 스파 데이를 위한 장면 설정

집에서 스파 데이 경험을 시작하려면 첫 번째 단계는 집에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촛불을 켜고, 디퓨저에 긴장을 풀어주는 에센셜 오일을 뿌리고, 편안한 음악을 들으면서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욕조 주변에 유칼립투스 잎을 놓아 깨끗하고 상쾌한 공기를 발산할 수도 있습니다!

  1.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집에서 스파를 시작하세요.

고급스러운 목욕은 집에서 즐기는 스파 데이의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를 위해 수건을 모아서 욕조에 들어가기 전에 편안하게 지내십시오. 또한 몸을 담근 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매력적인 가운을 준비하십시오.

  1. 몸과 얼굴 마사지하기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눈 밑의 붓기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을 위해 림프 배수를 촉진하고 제품 흡수를 촉진하려면 욕조나 샤워에서 몸을 편안하게 마사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혈액 순환이 증가하고 눈 밑 부종이 감소하며 림프 배수가 개선되고 제품 흡수가 촉진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도구는 등과 어깨의 주요 부위에 목표 압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에서 신체의 아픈 부분을 정확히 찾아 자동으로 조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1. 재택 스파 데이 향상
    오랫동안 목욕을 한 후에는 진정 효과가 있는 향을 추가하면 장면을 설정하고 긴장을 푸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은 놀라운 일을 합니다. 몇 방울만으로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라벤더나 유칼립투스는 여기서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2. 스낵과 모금으로 홈 스파를 향상시키십시오. 스낵은 하루를 더 편안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므로 홈 스파 세션 동안 손에 많은 간식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약간의 단맛이 가미된 가벼운 간식부터 과일을 얹은 핑거 샌드위치까지, 손끝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집에서의 평범한 하루가 탐닉하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3. DIY 페이셜 마스크 만들기
    집에서 피부에 약간의 TLC를 제공하고 싶습니까?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나만의 페이셜 마스크를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눈부시게 맑은 상태로 유지하면서 건강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수제 마스크는 반짝임과 광채를 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환을 증가시키고 모세혈관 벽을 강화하여 발적과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코코아 가루, 꿀만 있으면 이 홈메이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원기를 회복시키는 수면의 밤을 준비하십시오
    재택 스파 세션이 끝나면 편안한 실내복으로 갈아입고 촛불을 켜서 휴식 분위기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벤더 베개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